템프업을 1년간 꾸준히 사용했더니 무릎이 안아파 졌습니다. 후기게시판 - 템프업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후기게시판

후기게시판

후기게시판입니다

0원

상품상세보기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템프업을 1년간 꾸준히 사용했더니 무릎이 안아파 졌습니다.
작성자 송**** (ip:)
  • 평점 5점  
  • 작성일 2017-03-25 12:51:0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71

병원에서 관절염 진단을 받고 물리치료, 주사 등 시키는 것은 다 했는데도 효과가 없었습니다.

걸음도 잘 걸을 수 없었고, 절고 다니던 아픈 다리는 새 다리처럼 아주 가늘어졌습니다.


2015년 4월경에 템프업 제품을 만나서 무릅밴드와 복부밴드를 착용했는데 처음에는 효과가 별로 없었지만 단단히 마음먹고 정말 꾸준히 착용했습니다.

효과는 2016년3월에 나타났습니다. 거의 일 년 동안 효과를 잘 못느꼈지만 소개해준 분을 믿었기 때문에 계속 착용했습니다. 물론 그동안 착용했다 벗었다를 반복하기도 했습니다. 많이 아프면 착용했는데 그러고 나면 좀 덜 아픈 것 같았습니다.


그런데 2016년 3월부터 무릎이 안 아픈 거였습니다. 저는 아침에 학교 운동장을 매일 도는데 이전에는 한 두 바퀴만 돌아도 더 이상 돌 수 없었는데 그 날은 나도 모르게 9바퀴를 돌았습니다. 기적 같았습니다. 한 번 그렇게 운동을 하고 났더니 희망까지 생겼습니다.

저는 새벽에 일어나면 가늘어지는 다리 때문에 매일 종아리 둘레를 재는데, 그 날 이후로는 가늘어진 다리가 점점 굵어지고 힘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. 정말 너무 기뻣습니다.


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꾸준히 하면 정말 도움이 되실 겁니다. 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  • 템프업 2017-03-25 19:42:47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저희가 "다나오밴드"브랜드로 판매할 때 부터 사용해 오셨군요. 변함없는 믿음에 감사드립니다. 항상 말씀드리지만 꾸준히 착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효과를 보는 방법이니까 조금 귀찮고 가끔은 번거롭더라도 인내심을 갖고 계속 착용하시기 바랍니다. 오래 착용할 수록 내 몸은 건강해 질테니까요~ ^^
스팸신고 스팸해제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83 템프업을 1년간 꾸준히 사용했더니 무릎이 안아파 졌습니다. HIT 송**** 2017-03-25 271
79 50세로 돌아간 기분입니다 HIT 노**** 2017-03-24 227